오라토리오 "Creation - 창조" 공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멜번하트
0
2395
2025.07.25 00:41
세계적인 젊은 음악가 Dan Forrest가 작곡한 12곡의 오라토리오 대작 "Creation (창조)"
뉴욕, 사우스캐롤라이나, 플로리다, 런던에 이어 호주에서는 처음으로 멜번에서
Excelsis 합창단, Chime 합창단과 Yarra 심포니 오케스트라 협연으로 공연됩니다.
"Australian premiere"
하이든의 걸작 Creation 225주년을 기념하여 작곡된 이 12곡의 오라토리오 작품 Creation은
합창, 오케스트라, 소프라노와 바리톤 독주로 눈부시고 다채로운 음악적 표현을 통해
청중들은 천지창조의 경이로움속에 빠져들게 됩니다.
100여명의 합창단원들이 지난 1년간 매주 3시간 이상 리허설을 통해
수준 높은 오케스트라 협연의 오라토리오 합창공연을 준비했습니다.
공연은 Robert Blackwood Hall (Monash Uni, Clayton)에서 오는 8월 30일 토요일 단 1회 공연입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단원들 대부분은 별도의 보수 없이 자원해서 참여하고 있기에, 각 좌석당 $30까지 가격을 책정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공연의 수준은 여느 클래식 공연에 비할 바 없는 수준 높은 오라토리오 콘서트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은 크게 2부로 구성됩니다.
1부는 오케스트라 서곡과, 연합 합창단의 애창곡 5곡.
Everyone Sang
The Ground
Pemulwuy
Jubilate Deo
Music Down In.My Soul
2부는 Creation 창조를 공연하게 됩니다.
Excelsis 합창단은 유럽 고전 작품, 찬송가, 현대 음악, 아프리카 전통 작품, 영적 음악, 가스펠 및 브로드웨이곡을 통합하여 대중적이면서도 영적인 음악의 매우 다양한 레퍼토리를 노래합니다. 엑셀시스는 '최고'를 의미하는 라틴어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합창을 통해 최고의 음악적 및 공연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진 독립 비영리 단체입니다. 매년 큰 규모의 콘서트를 열고 있으며, 올해로 12주년을 맞고 있습니다. 이번 공연이 그 12주년 기념공연이기도 합니다.
호주에서 카톨릭, 개신교, 성공회 등 특정 교파에 속하지 않은 범 기독교적인 성격의 곡들을 주로 다루고 있으며, 이번 Creation 공연 또한, 성경의 천지창조를 기반으로 구성된 곡들로서 라틴어 가사로 불려지는 대부분의 곡들을 통해 하늘과 땅, 바다와 숲, 인간이 창조되어 창조주의 위대함을 찬양하며 영광을 돌리며 작품이 마무리 지어지게 됩니다.
합창단 공연은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에 의해 지속될 수 있었습니다.
멜번의 겨울, 이번 공연을 통해 가족과 친구, 연인들과 가슴 벅찬 멋진 추억의 시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특히 한인분들이 이런 공연기회를 많이 접하실 수 있도록 주변 지인분들께 많은 홍보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장소: Robert Blackwood Hall, Monash Uni, Clayton
일시: 30 Aug, 2025 7:30PM
가격: $30 (Concession $25)
한국어문의 : 0450 390 939 (Simon)
온라인 예약 : trybooking.com/CZYLR
현재 TRYBOOKING 좌석이 거의 다 차면, 뒷열 나머지 5열 AA-EE열이 개방된다고 합니다.
Z열까지는 무대 관람하는데 큰 지장 없으시니 좌석이 남아있을때 가급적 빨리 예약하시면
조금이라도 좋은 자리에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