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홍보방 > 한인업소록 > 인터넷/홈페이지
한인업소록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멜버른 | Google ADs/SEO - 웹개발 고민, 예산 걱정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안녕하세요 GNA의 John입니다 :) 

 

호주 전역의 비즈니스를 위한 e-솔루션 전문 GNA 는 2011년 4월 시드니 Chatswood에 설립되어, 시스템 아키텍, 역량있는 프로그래머, 창의적인 디자이너,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들이 함께하여 웹디자인, 쇼핑몰, 웹솔루션, 클라우드솔루션, 클라우드통합, 앱개발, 호스팅, 보완 및 온라인마케팅 등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GNA는 호주, 뉴질랜드 그리고 한국에서 1,500+ 이상의 다양한 온라인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트랜디하고 창의적인 디자인과 WordPress, Shopify, WooCommerce, Flutter 등의 기술을 기반으로한 웹 개발, 웹 커스텀 개발, 그리고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진행하였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개발 이후 많은 비즈니스 소유자들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실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찾는 서비스 중 하나가 바로 구글 광고입니다. Google 광고는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더 넓은 관중에게 노출시키고 실제 고객으로 전환하는 핵심적인 마케팅 도구로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저희는 Google 파트너 회사로서 오랜 경험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광고는 Google SEO, Google Ads (Search, Display, Shopping, Business)와 같은 다양한 마케팅 옵션을 제공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고민이나 예산에 대한 걱정이 있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저희에게 문의해 주세요. 마케팅 서비스는 Lock-in 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비즈니스 예산에 따라 다양한 마케팅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고객님의 요구와 목표에 따라 맞춤형 온라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함께 성공적인 전략을 구상하고 실행해 나갈 것입니다. 

 

미래형 솔루션과 맞춤형 e-Marketing 전략, 무료 온라인 상담으로 지금 문의주세요. 

 

  

Certified Google Partner Agency.png

 


GNA-promotion 1.png

  

pormotion-3 (1).png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